투잡웨이터 후기 (웨린이입니다 재미로 읽어주삼)

URL 복사 게시글 신고
4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2026.04.26 21:43 조회 1728

반갑습니다 투잡하고 싶은데 나이가 있다보니깐 

저리치이고 이리치어서 또 조건도 나름 까다롭다보니

밤일 웨이터을 알아보고 운좋게 웨이터 일을 하게되었습니다 투잡으로말이죠!!!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한달했는데 직장 본업땜에 때려치게 되었습니닼ㅋㅋ 조건도 제가 평일에는 마음대로 출근이 가능했고 금토일은 사실 강제였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맞춰주는거에 만족스럽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냥 개인적인의견입니다.

이쪽일 만만하지않고 생각보다 어렵고 힘듭니다.

사람 응대하는일 처음으로 느꼈지만 쉽지않습니다.

술취해서 오시는분,폭력적이신분,욕하시는분들

변태들,또라이들 등 진짜 많아요.

투잡하시는분들 그냥 본업에 충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일반직장인분들은 더더욱 적응하시기 힘드실겁니다. 물론 잘하시는분들도 있겠죠... 웨이터진짜 힘듭니다 일이 아니라 사람상대하는게 가장 힘듭니다

여기서 손님뿐 아니라 사장,아가씨들까지 상대해야되서 힘들어요.. 만약에 하신다고 하면 무조건 퍼플릭은 피하시고 노래연습장이랑 같이 하면 더더욱 피하셔야합니다. 걍 쓰리노 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퍼블릭팁 받기 매우힘들어요 여기서 웨이터 팁받는법 ㅋㅋ 다 보고 따라했는데 퍼블릭은 안되요 아가씨한테 잘해서 친해서 받아라 ㅋㅋ 지들 먹고 살기도 바빠요

저는 지역이 서울은 아닌데 아무튼 퍼블릭 보다는 무조건 쓰리노 가세요 !!! 그리고 최저임금보다 못받거나 받는다고 해도 야간에 일하고 몸상하는거까지 계산해보시고 하셔야합니다. 전 딱 한달한거라 사실 여기계신 선배님들보다 신뢰가 부족하긴하지만 저 이렇게 느꼈어요... 일땜에 어쩔수없이 관두긴 했지만 오래는 못할거같았습니다. 본업에 충실해서 자기가치를 더 올리는게 더 좋다고 판단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비판적인 글은 삼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계신 웨이터 분들 항상  팁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게 잘 살길 응원합니다!!!

댓글6
  • 5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4.26 23:36
  • 2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4.27 07:41
  • 6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4.27 14:14
  • 7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5.01 19:49
  • 2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4.28 06:05
  • 4 차단 전체 게시글 전체 댓글

    * 회원만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2026.05.06 10:27
닉네임을 등록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 추후 닉네임 변경 불가, 신중하게 입력해 주세요.

등록하기
신고하기
신고하기
[관리자] 게시글 이동

※ 게시글은 이동한 후에도 게시일 기준으로 정렬됩니다.

이동하기
전체 메뉴
구직 활동
  • 최근 본 광고
  • 좋아요
커뮤니티
  • 웨이터 소통방
  • 웨이터 지역방
  • 웨이터 썰
  • 웨이터 팁
  • 내 활동
고객센터
  • 정보 수정
  • 공지사항
  • 게시판 문의
  • 약관 및 정책
광고신청
  • 광고 신청ㆍ관리
회원 탈퇴 취소 회원 탈퇴하기
{{ tSnackbarText }}